청송 신속하고 믿음직한 민원처리 혁신 8282 서비스 3주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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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송 신속하고 믿음직한 민원처리 혁신 8282 서비스 3주년

(제공=청송군) 산소카페 경북 청송군이 주민 불편 해소을 위한 신속하고 믿음직한 민원처리 혁신 8282 서비스가 3주년을 맞이했다.

16일 군에 따르면 2023년부터 운영 중인 8282 서비스는 전기, 수도 등 생활 불편 민원을 신속히 해결하며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해 이제는 일상 속 필수 서비스로 자리 잡았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군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2025년에는 8282 민원처리 서비스를 더욱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서비스 접근성을 높여 군민 모두가 더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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