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가 투자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Matin Kim)이 코치(Coach)와의 협업 등으로 해외에서의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16일 마뗑킴에 따르면 미국 내 마뗑킴 관련 구글트렌드 키워드 검색량은 지난해 12월26일을 기준으로 전후 3주를 비교했을 때 237% 증가했다.
지난해 말 코치와 협업한다고 발표한 데 이어 미국 넷플릭스 내 마뗑킴 브랜드 광고도 시작한 영향으로 풀이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