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템’ 아모레 미모 바이 마몽드, 다이소서 100만개 판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품절템’ 아모레 미모 바이 마몽드, 다이소서 100만개 판매

▲ 미모 바이 마몽드 대표 제품 이미지./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가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9월 론칭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 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에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다이소에 입점해 총 8종의 제품을 판매 중이며, 제품력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단기간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