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미국서 알파 세대 최고 선호 브랜드 1위 올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양식품, 미국서 알파 세대 최고 선호 브랜드 1위 올라

삼양식품은 미국 시장조사기관 누머레이터가 발표한 '2024년 알파 세대 선호 최고 브랜드' 조사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가장 빠르게 성장한 브랜드' 부문에서도 4위를 기록했다.

누머레이터는 틱톡의 '불닭 챌린지' 바이럴 효과가 주요했다고 분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