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 바이 마몽드, 다이소 매장서 4개월 만에 제품 100만 개 판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미모 바이 마몽드, 다이소 매장서 4개월 만에 제품 100만 개 판매

아모레퍼시픽은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가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제품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출시된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 세대의 피부 고민 해결에 초점을 맞춘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

미모 바이 마몽드는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점 다이소 매장에 체험형 쇼룸을 운영하며 현장에서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