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미모 바이 마몽드’, 다이소서 누적 100만개 판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아모레 ‘미모 바이 마몽드’, 다이소서 누적 100만개 판매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가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지난해 9월 론칭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다이소에 입점해 총 8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다이소몰 내 ‘스킨케어’, ‘뷰티핫템’ 카테고리에서 매출 최상위 제품으로 노출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