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090430)은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가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지난해 9월 론칭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다이소에 입점해 총 8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다이소몰 내 ‘스킨케어’, ‘뷰티핫템’ 카테고리에서 매출 최상위 제품으로 노출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