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는 30초 내외 짧은 동영상 기반 쇼핑 콘텐츠 '플레이' 서비스를 고객과 셀러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 플랫폼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기존 전문 제작자와 자체 제작 영상 위주였던 플레이는 이번 전면 개방을 통해 제품 사용 후기, 상품 활용법 추천, 살림 정보 등 다양한 쇼핑 관련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게 됐다.
11번가는 영상 내 댓글, 좋아요, 공유 기능을 제공하고 관심 크리에이터나 특정 해시태그 영상을 모아볼 수 있는 기능도 구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