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다짐 소비'…W컨셉 "애슬레저·이너뷰티 매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새해 다짐 소비'…W컨셉 "애슬레저·이너뷰티 매출↑"

신세계그룹 계열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연말연시 이른바 '다짐 소비' 품목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16일 밝혔다.

즐겁게 건강 관리를 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자리 잡으면서 연말연시 소비도 건강관리에 초점이 맞춰진 것으로 보인다고 W컨셉은 분석했다.

W컨셉 관계자는 "1월에는 건강·홈 관련 상품 소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