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日 히트템 '저지우유푸딩' 완판 행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세븐일레븐, 日 히트템 '저지우유푸딩' 완판 행렬

세븐일레븐은 일본 오하요유업주식회사의 '저지우유푸딩'을 국내 시장에 도입한 지 한 달 만에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전 세계 19개국을 기반으로 하는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지난달 21일 국내 최초로 일본 편의점 푸딩 순위 1위를 차지해오고 있는 '저지우유푸딩'을 본토에서 그대로 가져와 전국 점포에 도입, 현재 3회차 물량까지 도합 15만개를 모두 완판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점포별 상품 재고를 조회하는 '우리동네 상품찾기'에서는 저지우유푸딩 출시 이후 현재까지 관련 키워드 검색량이 전체 상품 중 1위를 차지했으며, 디저트 카테고리 전체 검색량도 전년 동기 대비 8배 가량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