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3개월 만에 1700만 개 이상 판매된 한국 라면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에드워드 리 셰프는 아시아경제에 “신라면 툼바는 신라면 본연의 매력을 유지하면서도 크리미한 매력을 더한 혁신적인 제품이다.다양한 방식으로 맛있게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삼양식품의 '까르보 불닭볶음면'이 선두 주자로 나섰고, 농심의 '신라면 툼바', 오뚜기의 '카레크림볶음면', 팔도의 '볼케이노 까르보나라' 등 다양한 제품이 등장하며 시장이 점차 확장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