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코리아가 한국 법인 설립 후 첫 기자간담회를 열고 본격적인 한국시장 공략에 나섰다.
라이카와 협업한 프리미엄 스마트폰부터 TV, 웨어러블 기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한국 시장 공략 의지를 드러냈다.
샤오미의 대표 제품은 라이카와 협업한 '샤오미 14T'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고려아연 “미국 제련소 이사회 자료 유출”…MBK·영풍 인사 경찰 고소
[뉴스락 특별기획] 고기를 잡는 법부터 그물망 보장까지… 금융권, '지속가능한 상생'을 묻다
美 국무부 차관 “전시에도 흔들리지 않는 공급망 필요”…직접투자 당위성 강조
SGI서울보증, 임직원 나눔 물품 기부를 통해 ESG경영 실천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