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LG생건·코스맥스...‘뷰티테크’로 새 성장동력 얻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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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LG생건·코스맥스...‘뷰티테크’로 새 성장동력 얻는다

국내 1위 화장품 기업 아모레퍼시픽은 맞춤형 화장품 기술에 대한 관심을 기반으로, 뷰티테크 기술을 고도화하고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맞춤형 화장품 기술이 발전하고, 해당 사업이 성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회사 차원에서도 이에 대해 준비하고 있다”며 “뷰티테크 기술을 발굴하고 강화하고자 기업 투자 유치 등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코스맥스 관계자는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 AI는 고객 맞춤형 솔루션과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위한 핵심 동력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코스맥스는 아트랩 인수를 통해 발생하는 시너지로 뷰티 테크를 새롭게 정의하고 ODM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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