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서비스매니저 도착 알림 서비스 시행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코웨이, 서비스매니저 도착 알림 서비스 시행

코웨이는 제품 설치나 사후관리(AS)를 신청한 개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매니저 도착 알림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서비스는 고객에게 서비스매니저(설치·AS 기사) 방문 정보를 알림톡으로 미리 안내하는 방식이다.

서비스매니저들이 기존에 전화나 문자로 안내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시각화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서비스매니저의 업무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 도입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