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소비자패널 '케리포터' 2기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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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뱅크, 소비자패널 '케리포터' 2기 모집

케이뱅크는 1300만 케이뱅크 고객의 목소리를 대표하는 소비자패널 '케리포터' 2기를 두 자릿수 규모로 모집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3월 첫 활동을 시작한 '케리포터'는 케이뱅크와 리포터의 합성어로, 금융 소비자로서의 경험을 토대로 아이디어와 개선 과제를 발굴하는 소비자패널 프로그램이다.

케이뱅크 소비자보호실장 탁윤성 전무는 "생생한 금융소비자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경영과 서비스에 반영해 1300만 고객 편익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라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케이뱅크가 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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