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2'가 3주 연속으로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본 콘텐츠로 꼽혔다.
15일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넷플릭스 톱 10'에 따르면 1월 둘째 주(1월 6∼12일) 글로벌 시장에서 '오징어 게임2' 총시청 시간은 1억8천830만 시간으로 전체 1위를 기록했다.
'오징어 게임2'는 해당 주간 넷플릭스 비영어권 TV쇼 부문 1위는 물론 영어권 TV쇼, 영어·비영어권 영화 가운데서도 압도적으로 많은 시청 시간과 시청 수를 나타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