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구호, '프란체스코 푸치' 협업 캡슐 컬렉션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물산 구호, '프란체스코 푸치' 협업 캡슐 컬렉션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더 로우(The Row)’의 헤드 디자이너 출신 프란체스코 푸치(Francesco Fucci)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 상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구호가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와 협업하여 상품을 출시한 첫 사례라는 점에서도 의미가 깊다.

유중규 구호 팀장은 “이번 캡슐 컬렉션을 통해 구호의 고객들께도 기존과는 다른 감성의 상품을 제안해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1월 캡슐 컬렉션 출시에 이어 올해 겨울에도 프란체스코 푸치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제품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