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블록체인 전문회사 마브렉스(MARBLEX)가 3주년을 맞아 리브랜딩을 실시했다.
또 리브랜딩의 핵심 가치인 ‘재미(Fun)’에 기반한 ▲마스코트 ▲토큰 디자인 ▲브랜드 로고도 새롭게 선보였다.
새로운 디자인의 ‘토큰’도 선보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 ‘뱀피르’, 19일 개발자 라이브 진행…26년 상반기 로드맵은?
넥써쓰 장현국 대표 “크로쓰는 게임만을 위해 설계된 게임체인”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카메라 표준 추가된 '매터 1.5' 최초 적용
수명 좌우한 결정적 변수, 식단·운동보다 '수면 시간'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