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형슈퍼마켓(SSM)이 접근성 높은 근거리 쇼핑과 빠른 배달로 인기를 끌고 있다.
SSM은 가맹점 확대 및 1~2인 가구 상품으로 올해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롯데슈퍼는 올해 소형 점포를 위주로 가맹점을 확대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18920% 신화’ 성분에디터 머루포도, 다이소서 미백 케어 확장
‘132억’ 삼성, 상위 40명 연봉 합계 1위… 경쟁균형세 위반 구단은 '0'
에이블리, ‘동네매장’으로 생활 플랫폼 확장…온•오프라인 연계 강화
‘쇼트트랙 차세대 에이스' 임종언, 고양시청 입단... 동계올림픽 준비 박차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