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거리·빠른 배달' 수요 잡기…SSM 올해 전략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근거리·빠른 배달' 수요 잡기…SSM 올해 전략은

기업형슈퍼마켓(SSM)이 접근성 높은 근거리 쇼핑과 빠른 배달로 인기를 끌고 있다.

SSM은 가맹점 확대 및 1~2인 가구 상품으로 올해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롯데슈퍼는 올해 소형 점포를 위주로 가맹점을 확대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