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원, 백원 내렸더니 매출 '쑥'...편의점 '초가성비' 전쟁 심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십원, 백원 내렸더니 매출 '쑥'...편의점 '초가성비' 전쟁 심화

고물가 시대 속 편의점들이 PB(자사브랜드) 등 초가성비 상품을 내세워 소비자 지갑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CU는 앞서 880원 컵라면, 990원 스낵·우유 등 1000원 이하 상품을 꾸준히 판매했고, 해당 상품들은 지난해 말까지 누적 500만개 이상 팔려나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말 초저가 푸드 시리즈 '굿 투어'를 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