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커머스 ‘샵바이 프리미엄’,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리뉴얼 지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NHN커머스 ‘샵바이 프리미엄’,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리뉴얼 지원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칠성몰’ 개편에서 상품 카테고리와 제품 구성을 확대하고, 소비자들에게 개인화된 서비스,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NHN커머스의 ‘샵바이 프리미엄’을 도입했다.

NHN커머스는 ‘샵바이 프리미엄’을 활용한 이번 리뉴얼에서 ‘칠성몰’의 정기 구독 서비스 고도화 작업을 지원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 ‘샵바이’은 오픈 API를 통해 외부 서비스와의 연동이 편리해 쇼핑몰 기능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기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맞춤형 상품 추천 등 개인화된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