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제로, 2년 6개월 만에 매출 1000억원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웰푸드 제로, 2년 6개월 만에 매출 1000억원 돌파

롯데웰푸드의 무설탕·무당류 브랜드 '제로'(ZERO)가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14일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제로는 현재 건과·빙과·유가공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총 19개 제품을 운영하면서 소비자 먹거리 선택지를 확장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로(ZERO) 브랜드는 과도한 당류 섭취가 어렵거나 이를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들에게 섭취할 수 있는 식품의 선택지를 넓혔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더 많은 소비자가 만족하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