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무설탕·무당류 ‘제로(ZERO)’ 누적 매출 1000억원 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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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 무설탕·무당류 ‘제로(ZERO)’ 누적 매출 1000억원 넘어

롯데웰푸드의 무설탕·무당류 브랜드 제로(ZERO)가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초코파이는 출시 전 시행한 자체 소비자조사에서 2년 연속 제로 콘셉트 희망 제품 1위를 차지했으며, 롯데웰푸드는 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2년여 간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무설탕 마시멜로와 초콜릿이 들어간 제로 초코파이를 만들어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로(ZERO) 브랜드는 과도한 당류 섭취가 어렵거나, 이를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들에게 섭취할 수 있는 식품의 선택지를 넓혔다는 면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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