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고물가에 유통기한 임박·전시상품 인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홈쇼핑 “고물가에 유통기한 임박·전시상품 인기”

롯데홈쇼핑은 고물가에 유통기한 임박 상품과 전시·이월상품 등을 초저가에 판매하는 온라인 전문관 ‘창고털이’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지난 2022년부터 작년까지 3년간 창고털이 상품 주문액이 연평균 45% 늘었다.

크레송과 제이에비뉴 등 인기 패션 브랜드 상품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