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는 겨울 시그니처 다운 시리즈 '히마 & 알라야'의 여성 제품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전국에 한파특보가 발령된 가운데 블랙야크의 히마·알라야 시리즈 여성 주력 제품은 코트형 스타일로 실용성을 높여 1월 12일 기준 70%가 넘는 판매율을 기록했다.
특히 '아이유 패딩'으로도 불리는 '여성 히마 WSP 다운 자켓'은 캠페인 영상과 화보에서 아이유가 입은 '더스티 아이보리' 컬러의 판매율이 90%에 달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