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창재 교보생명 의장 “영업·마케팅 혁신 가장 잘하는 회사가 돼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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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창재 교보생명 의장 “영업·마케팅 혁신 가장 잘하는 회사가 돼야”

신창재 교보생명 의장이 임직원들에게 고객가치 중심의 비즈니스 혁신을 이뤄내자고 주문했다.

특히, 신 의장은 임직원들에게 고객가치 중심의 비즈니스 혁신을 이뤄내자고 주문하며, 고객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영업·마케팅 혁신’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신 의장은 “고객의 숨은 니즈와 페인 포인트(pain point, 고객이 불편을 느끼는 지점)를 파악하고 차별화된 상품·서비스를 개발해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야 한다”며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영업·마케팅 혁신을 가장 잘하는 회사가 돼야 한다”고 힘줘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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