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맨유 딱이네" 증명 완료…3호 도움+키패스 7회 '미친 활약'→EPL 관심 폭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강인 맨유 딱이네" 증명 완료…3호 도움+키패스 7회 '미친 활약'→EPL 관심 폭발

이강인은 생테티엔전을 통해 왜 자신이 프리미어리그(PL) 구단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선수인지 증명했다.

이강인의 프리미어리그 이적설은 이탈리아 매체 '투토 메르카토'가 지난 6일 "이강인은 겨울 이적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을 가능성이 있는 선수 중 하나"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이강인을 관찰하기 위해 파리 생제르맹(PSG)의 경기에 스카우터를 파견했다고 밝히면서 시작됐다.

매체는 또 "PSG는 최근 나폴리의 스타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 영입에 근접한 상태"라며 "흐비차가 합류하면 브래들리 바르콜라나 이강인과 같은 선수의 입지가 좁아질 가능성이 크다.이강인은 맨체스터 시티와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두 팀은 이강인을 팀의 미래에 포함시키려고 한다"며 크바라츠헬리아의 합류로 이강인이 새 팀을 찾을 수도 있다고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