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가고 '요노' 온다…믿고 사는 뷰티템 인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욜로 가고 '요노' 온다…믿고 사는 뷰티템 인기

현재의 행복을 중시하던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 소비 문화가 저물고 실용성을 중시하는 '요노(YONO, You Only Need One)' 소비 문화가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이들을 일컫는 '요노족'은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 등의 뷰티 플랫폼이 내세우는 아이템에 주목하고 있다.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장수진 수분크림' 제품으로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완판 부문을 수상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