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 경영소통회'는 임직원간 쌍방향 소통으로 회사의 경영 현황 및 이슈에 대해 공유하고 현장 의견을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으며 본사 임직원의 현장 참여와 사내 방송망을 통한 현장 중계로 전국이 함께했다.
박상형 한전KDN 사장은 △한전KDN 32년의 길 △회사 발전 방향 △주요 경영방침 △당부사항으로 구성된 강연을 통해 공기업의 경영 특성과 개선 방향에 대해 소개하고 허심탄회한 질의응답을 요청했다.
한전KDN 관계자는 “이번 ‘공감 경영소통회’는 CEO 직접 강연과 다소 예민할 수 있는 분야에 대해서도 솔직한 대화를 진행하면서 여느 때보다 격의 없는 소통의 장이 될 수 있었다”며 “직원들이 회사 경영에 대해 직접 참여하는 공감 경영과 열린 경영으로 국민과 조직 구성원들의 신뢰로 성장하는 에너지ICT 전문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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