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家, 넷플릭스 1위 콘텐츠 ‘오징어게임’ 만났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패션家, 넷플릭스 1위 콘텐츠 ‘오징어게임’ 만났다

먼저, 브랜드의 상징적인 캐릭터 ‘스티브’에 ‘오징어 게임’의 유니폼 디자인을 접목시켰다.

푸마는 오징어 게임 두 번째 시즌을 위해 넷플릭스와 협력해 작품 속 배우들이 착용한 상징적인 그린 컬러 트랙수트를 커스터마이징한 트랙 재킷부터 운동화·가방·모자 등을 출시했다.

푸마의 상징적인 스타일 중 하나인 이지 라이더 오리지널 디자인이 오징어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디테일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