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볼리’, 10년 사랑의 결과는 국내외 누적 약 43만대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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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볼리’, 10년 사랑의 결과는 국내외 누적 약 43만대 판매

KGM은 티볼리가 지난 10년간 내수 301,233대 및 수출 128,046대(CKD 제외) 등 총 429,279대를 판매했다고 13일 밝혔다(2024년 12월 기준).

2015년 1월 13일 ‘My 1st SUV(나의 첫 번째 SUV)’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첫선을 보인 티볼리는 4차례의 국제모터쇼에서 5대의 콘셉트카(XIV 시리즈)를 통해 제품 개발 과정에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는 등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완성한 모델이다.

유럽 내에서 다양한 수상 실적을 기록해 2015년에는 유럽 최고 권위의 자동차전문지 아우토빌트의 터키판인 오토쇼가 주최하는 더 골든 스티어링 어워즈 2015에서 ‘올해의 소형차/크로스오버’ 부문에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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