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고, 감시자 유니폼을 입은 녹색 부엉이 마스코트가 감시자들 사이에 합류한다.
티저 영상에 이어 확장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브랜드 마스코트가 다른 감시자들과 함께 춤을 추며, 수업을 완료하지 않은 학습자를 쫓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티저 영상, 짧은 뮤직비디오, 옥외 스턴트 마케팅, 틱톡의 인터랙티브 필터, 듀오링고의 한국어 코스에 추가된 40개의 오징어 게임 관련 단어와 문장으로 구성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AP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