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안기자의 해외광고- 영국·아일랜드] 오징어 게임 패러디 광고 1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릴리안기자의 해외광고- 영국·아일랜드] 오징어 게임 패러디 광고 1부

영국 온라인 음식 배달 서비스 저스트잇(Just Eat)이 광고 대행사 뎁트(Dept)와 협력하여 제작한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2'에서 영감을 받은 360도 캠페인이다.

다른 저스트잇 이용자들도 같은 게임을 하는 모습이 보인다.

뎁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크리스 보이즈(Chris Boys)는 "우리는 이 두 개의 상징적인 브랜드가 '오징어 게임' 세계관 안에서 진정성 있는 자리를 찾고 싶었으며, 우리가 함께 만든 것은 채널을 넘나들며 쇼의 위험 요소와 저스트잇의 보다 장난스러운 면을 결합하여 팬들이 더욱 갈망하게 만드는 아이디어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AP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