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본흑염소·능이삼계탕’ 모델로 가수 김연자 발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본아이에프, ‘본흑염소·능이삼계탕’ 모델로 가수 김연자 발탁

본아이에프는 신규 브랜드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의 전속 모델로 가수 김연자를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김연자가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의 ‘품격 있는 보양’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잘 전달할 수 있는 인물이라고 판단했다”며 “특히 대표곡 ‘아모르파티’가 전하는 긍정적이고 활기찬 메시지가 ‘보양으로 건강한 청춘을 지킨다’는 브랜드 철학과 잘 맞아떨어졌다”고 설명했다.

백민선 본아이에프 브랜드기획실장은 “가수 김연자가 가진 세대를 초월한 인지도 및 깊은 신뢰감을 기반으로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이라는 브랜드를 대중에게 각인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에게 신뢰받는 건강한 브랜드로 빠르게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