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는 신규 브랜드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의 전속 모델로 가수 김연자를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김연자가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의 ‘품격 있는 보양’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잘 전달할 수 있는 인물이라고 판단했다”며 “특히 대표곡 ‘아모르파티’가 전하는 긍정적이고 활기찬 메시지가 ‘보양으로 건강한 청춘을 지킨다’는 브랜드 철학과 잘 맞아떨어졌다”고 설명했다.
백민선 본아이에프 브랜드기획실장은 “가수 김연자가 가진 세대를 초월한 인지도 및 깊은 신뢰감을 기반으로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이라는 브랜드를 대중에게 각인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에게 신뢰받는 건강한 브랜드로 빠르게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