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덕섭 고창군수가 최근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정읍지역연합회 한마음대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고창군 제공 전주지방검찰청 정읍지청이 주최하고 법무부 청소년 범죄 예방 위원 정읍 지역연합회이 주관하는 '한마음대회 및 (재)푸른 소나무 장학금 수여식'이 최근 전북 고창군 소재 르네상스 웨딩홀에서 열렸다.
최근 전북 고창군에서 열린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정읍지역연합회 한마음대회./고창군 제공 행사는 2024년 주요 활동 영상 시청을 비롯한 푸른 소나무 장학회 장학금 수여식과 법무부 장관 및 검찰청장, 지청장 표창 및 협의회장 공로패 수여식,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2025년 법사랑 위원 한마음대회 및 (재)푸른 소나무 장학금 수여식에서는 임찬섭 부안지구위원이 법무부 장관 표창, 김현중 위원(고창군)이 검찰총장 표창, 민장용 위원(정읍), 최용호 위원(고창)이 검사장 표장, 김형석 위원(정읍), 박진배 위원(고창), 김홍걸 위원(부안)이 지청장 표창, 현선민 위원이 정읍 지역협의회장 공로패를 각각 수상하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