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원 바이트 밀' 델리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기준 홈플러스의 델리 상품 매출은 전년 대비 상품별 최대 82% 성장했다.
'고백스시 콤보도시락'은 초밥, 유부초밥, 롤 등 10입으로 구성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김정은, 여자농구 최다 타이 600경기 출전… 하나은행은 시즌 첫 연패
‘2년 연속 승격 실패’… K리그2 수원 삼성, 박경훈 단장 퇴진
‘허훈 첫 트리플더블’ KCC, 소노 108-81 꺾고 5연승 질주
델라웨어주 대법원, 테슬라 머스크 보상안 인정…200조원 규모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