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함이 최고… 홈플러스, 한 입 상품 '원 바이트 밀' 인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간편함이 최고… 홈플러스, 한 입 상품 '원 바이트 밀' 인기

홈플러스가 '원 바이트 밀' 델리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기준 홈플러스의 델리 상품 매출은 전년 대비 상품별 최대 82% 성장했다.

'고백스시 콤보도시락'은 초밥, 유부초밥, 롤 등 10입으로 구성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