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몰, 지난해 신규가입자 78% 증가…재구매율 66% 달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아워홈몰, 지난해 신규가입자 78% 증가…재구매율 66% 달성

아워홈은 자사 온라인몰 '아워홈몰'의 지난해 신규 가입자가 전년보다 78% 늘어나며 역대 최다 실적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매출다각화와 B2C사업 강화를 위해 기획전과 이벤트 확대, 카테고리 개편 등 마케팅을 강화한 결과 고객 평균 재구매율은 66%를 기록했다.

판매 데이터 분석 결과 지난해 최고 인기 제품은 냉동 도시락 '온더고', '포기김치 10㎏', '뼈 없는 갈비탕' 순이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