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시우스와 비슷한 선수” 이강인, 맨유 이적설! “래시포드보다 뛰어날 수 있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비니시우스와 비슷한 선수” 이강인, 맨유 이적설! “래시포드보다 뛰어날 수 있어”

이어서 “이강인이 맨유에서 이런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마커스 래시포드보다 훨씬 뛰어난 선수가 될 것이다”라며 래시포드의 대체자로 이강인이 완벽하다고 덧붙였다.

영국 '기브미 스포츠'도 지난 10일 스페인 '피차헤스'를 인용하여 "맨유는 1월 이적시장 파리 생제르맹(PSG)의 이강인 영입을 원하는 프리미어리그 두 개 클럽 중 하나다.알레한드로 가르나초와 래시포드의 입지가 좁아지면서 루벤 아모림 감독은 새로운 공격 옵션을 찾고 있다.이강인이 완벽한 선택이 될 수 있다"라고 보도했다.

매체는 이어서 "PSG에 합류한 이후 이강인은 다양한 포지션을 넘나들며 다재다능함을 보여주었다.공격형 미드필더는 물론 측면에서도 뛸 수 있다.아모림 감독 시스템에 완벽할 것이다.이강인이 PSG에서 선발 자리를 굳건히 하지 못했기 때문에 맨유 이적에 관심이 있을 수 있으며 아모림 감독의 첫 영입생이 될 수도 있다"라고 전한 바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