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올해 IP 유니버스 확장 본격화"...모바일∙TV 콘텐츠 IP 50개까지 늘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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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온스타일 "올해 IP 유니버스 확장 본격화"...모바일∙TV 콘텐츠 IP 50개까지 늘린다

CJ온스타일은 올해 모바일과 TV 영상 콘텐츠 IP를 50개까지 늘리고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과 같은 외부 동영상 플랫폼으로 확장할 대형 IP 육성에 박차를 가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8월에는 유명 셀럽을 앞세운 초대형 라이브쇼로 화제가 되며 모바일 대표 IP로 자리매김한 패션 프로그램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와 리빙 프로그램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 등을 통해 모바일 콘텐츠 IP 확장에도 신호탄을 쐈다.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 흥행으로 지난해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누적 UV는 2023년 대비 501%, 신규 고객 수는 77% 늘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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