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5] 한컴 씽크프리 “글로벌 완성차 러브콜 세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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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S 2025] 한컴 씽크프리 “글로벌 완성차 러브콜 세례”

웹브라우저 기반 ‘씽크프리 오피스 온라인’, 클라우드 기반 오피스 ’씽크프리 드라이브‘ 등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독자적인 씽크프리 브랜드를 구축했다.

특히 김 대표는 씽크프리 플랫폼의 확장성에 주목하고 있다.

김 대표는 “신규 솔루션을 출시했다는 소식과 지난해 10월 진행한 프리 시리즈A 투자 유치 등을 계기로 미국 실리콘밸리에서도 (투자) 연락을 해오셨다”며 “연초 미국과 유럽 지역 중심으로 2차 투자를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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