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왕이면 다홍치마" 외식업계, 특화 매장으로 고객 유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왕이면 다홍치마" 외식업계, 특화 매장으로 고객 유도

온라인 배달 강세에도 외식업계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을 새롭게 리뉴얼하며 소비자들의 발길을 다시 유도하고 있다.

특히 인테리어가 매장 만족도에 끼치는 영향이 가장 컸다.

외식업계에서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새로운 매장 포트폴리오를 수립하고 매장 리뉴얼, 특화 매장 오픈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매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