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30주년' SM, 새 슬로건 '더 컬쳐, 더 퓨처'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창립 30주년' SM, 새 슬로건 '더 컬쳐, 더 퓨처' 공개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새 슬로건을 공개했다.

1995년 2월 14일에 설립해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하는 SM은 오늘(10일) ‘더 컬처, 더 퓨처’(THE CULTURE, THE FUTURE)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선포하고,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30주년 기념 필름을 오픈했다.

SM의 새로운 슬로건 ‘더 컬처, 더 퓨처’는 SM이 지금까지 쌓아 올린 문화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독보적인 가치를 창출하고 K팝의 미래를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