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생성하고 큐레이션한 K팝 콘텐츠를 삼성TV로 감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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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가 생성하고 큐레이션한 K팝 콘텐츠를 삼성TV로 감상한다

K-POP 콘텐츠 아카이브 플랫폼 서비스를 하고 있는 스타트업 바이브존(대표 박상범)은 삼성전자 및 주요 외신선정 2024년 최고의 K-POP으로 꼽힌 ‘러브어택’의 주인공 리센느의 소속사 더뮤즈엔터테인먼트와 2024년 11월 29일 업무협약(MOU)을 맺고, 2025년 CES(국제전자제품박람회, 라스베가스, 1/7~1/10)에서 삼성TV를 통해 K-POP 콘텐츠를 시연한다고 밝혔다.

2025 CES K-POP 콘텐츠 시연에서는 2024년 대표적 K-POP 신인그룹으로 손꼽힌 리센느의 콘텐츠가 바이브존의 전용앱 ‘바이브러리(vibrary)’를 통해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베스트바이 등의 글로벌 기업 VIP들과 글로벌 주요 미디어에 공개된다.

이를 기반으로 팬들이 원하는 이미지를 쉽게 찾고 즐길 수 있는 “바이브러리(vibrary)”라는 모바일 앱서비스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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