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는 2021년 12월 DRX와의 스폰서십 체결 이후 3년 간 국내 e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해왔다.
이번 스폰서십 연장을 통해 기존 리그 오브 레전드 팀뿐만 아니라 DRX가 운영하는 다양한 팀들을 지원하며 e스포츠 마케팅을 한층 더 확대할 계획이다.
포르쉐코리아는 자사의 순수 전기차 타이칸과 마칸 일렉트릭 등 전동화 포트폴리오로 대표되는 지속가능한 혁신을 중심으로 DRX의 글로벌 팬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