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플랫폼, 서울영상광고제서 '놀자' 캠페인으로 4관왕 달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야놀자 플랫폼, 서울영상광고제서 '놀자' 캠페인으로 4관왕 달성

야놀자 플랫폼을 운영하는 놀유니버스는 '서울영상광고제 2024'에서 독창적 영상미와 감성적 스토리텔링으로 4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22회를 맞은 국내 최대 영상광고제인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야놀자는 2023년 겨울부터 2024년 여름까지 선보인 모든 캠페인 광고가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2024년 여름 성수기 캠페인 '놀자 최선을 다해'의 '무료취소' 편과 '놀데이' 편은 각각 연출 부문 은상과 프로덕션 디자인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