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작년 외국인 최다 구매 상품은?..."두바이 초콜릿"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U, 작년 외국인 최다 구매 상품은?..."두바이 초콜릿"

편의점 CU에서 지난해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두바이 초콜릿인 것으로 9일 밝혀졌다.

두바이 초콜릿은 지난해 CU의 택스 리펀드(Tax Refund)를 이용한 외국인 관광객들의 매출 상위 10개 제품 중 기존 강자인 바나나맛 우유를 제치고 매출 1위에 등극했다.

택스 리펀드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부가세 즉시 환급 서비스이며, 1만5000원 이상 과세 상품을 구매한 외국인이면 이용 가능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