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업계에 따르면 외식 업체들은 이색 콘셉트를 적용한 특화매장이나 기존 매장 리모델링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려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KFC는 지난해 새로운 매장 포트폴리오를 수립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특화 매장을 잇달아 열었다.
최근 리모델링을 마친 홍익대점은 브랜드 색상인 빨간색을 활용한 인테리어와 효율적인 동선 설계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