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마케팅 플랫폼 스토어링크(대표 정용은)가 공격적 인재 확보로 임직원 수 100명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로 창립 5년 차를 맞이한 스토어링크는 지난 한 해 동안 개발자, 기획자, 마케터, 디자이너 등 40여 명의 직원을 신규 채용하며, 플랫폼, 마케팅, 브랜드 조직의 전문 역량을 강화하는 데 집중했다.
스토어링크 정용은 대표는 “2024년은 기존에 주력했던 이커머스 마케팅 외에도 다양한 도전을 시도했던 한 해였다.국내 체험단 플랫폼의 글로벌 확장을 위한 일본 시장 진출, 아마존 광고 운영 자동화 시스템 개발, 오프라인 마케팅 영역 확대 등 여러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많은 전문 인재를 확보하고 규모감을 키울 수 있었다”며, “올 한 해도 열정 넘치는 많은 인재 함께 더 큰 목표를 향해 달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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