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의회, 2025년 첫 번째 '1월 중 의원출무일' 개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당진시의회, 2025년 첫 번째 '1월 중 의원출무일' 개최

1월 의원출무일 모습 당진시의회(의장 서영훈)는 1월 8일 2025년 첫 번째 '1월 중 의원출무일'을 시의회 1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논의한 세부 안건으로는 2024년 제2회 추경예산 간주처리 현황(기획예산담당관), 청년도전지원사업 민간위탁 계획(지역경제과), 시 농어업 발전기금 설치 및 운용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농업정책과), 국공립어린이집 민간위탁 동의안(여성가족과),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 2차년도 시행결과 및 3차년도 시행계획 수립 보고(보건행정과), 시 청소년 4대중독 위기 실태조사 연구 결과보고(평생학습새마을과/(재)당진시청소년재단)가 이어졌다.

특히 농업정책과가 보고한 '시 농어업 발전기금 설치 및 운용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에서 청년농업인의 연령을 18세 이상~45세 미만으로 상향 개정한다는 설명에 대해 박명우 의원을 비롯한 여러 의원들은 45세 미만이라는 나이 규정에 대해 복지·농업·경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제안하는 연령 규정이 다른 문제를 제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