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가 지난해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구매한 상품들을 9일 밝혔다.
인도네시아 고객들의 매출 비중은 전체 49%로 해당 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했다.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관광객에게 관심을 모았으며 대만 고객 매출 비중이 24.9%로 가장 높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현대홈쇼핑, 뷰티 편집숍 '코아시스' 업계 최초 공개…3060여성 공략
BAT, 맥라렌 포뮬러 1팀과 함께한 2025 F1 시즌 성공적 마무리
하나금융, 글로벌 영토 확장 잰걸음…내실·협업·균형성장 집중
중·소형 생보사 '수익성 반격'…ABL·DB생명, 체질 개선 집중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