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가 지난해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구매한 상품들을 9일 밝혔다.
인도네시아 고객들의 매출 비중은 전체 49%로 해당 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했다.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관광객에게 관심을 모았으며 대만 고객 매출 비중이 24.9%로 가장 높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페이, 설 맞아 온라인 영세 가맹점 결제수수료 3주간 무료
[시황-마감] 코스피 0.03% 상승, 코스닥 0.54% 상승, 비트코인 전일대비 -2.11% 하락중
'5연패 탈출 선봉' KCC 이근휘 "이번 3점 슛 콘테스트도 우승하고파"
"지금이 변화의 마지막 기회"…신동빈 롯데 회장, 고강도 쇄신 주문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