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업계, 수익 악화 돌파구 '플랫폼' 낙점···수익 다각화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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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업계, 수익 악화 돌파구 '플랫폼' 낙점···수익 다각화 나선다

가맹점 카드수수료 추가 인하로 신용판매업 수익 악화가 예상되는 가운데, 국내 카드사들이 올해 플랫폼 개발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신임 CEO들이 대거 선임된 이후 각 사가 플랫폼 강화를 핵심 경영 전략으로 내세우며 고객 만족도 증대와 수익 구조 다각화에 주력하고 있다.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 삼성, KB국민, 우리, 하나, NH농협카드 등 주요 카드사들이 플랫폼 강화에 집중하며 업황 악화를 타개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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